고객지원

젊음과 열정을 바탕으로, 신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
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

  • DONGKYEONG
  • 고객지원
건축진행절차
‘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‘ - 동경건설
전화/홈페이지 상담

홈페이지를 통해 건축정보나 시공사례 등을 보시며 궁금하신 부분을 홈페이지 상담 혹은 콜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동경건설과의 첫 인연이 시작됩니다.

담당 건축매니저와 전문상담

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가장 전문적인 담당매니저가 배정이 되어 건축매니저가 직접 고객님과 유선 상 혹은 오프라인 방문을 통해 무료 상담을 진행합니다. 이때부터 건축매니저는 고객님과 건축가, 현장소장 사이에서 중재자 역할과 동시에 동경건설님 만의 듬직한 변호사가 되어 드립니다.

계약 및 설계진행

충분한 상담 이후 계약이 체결되면 동시에 전문 건축사가 배정이 되고 설계 미팅이 진행됩니다.

인테리어 미팅

동경건설에만 있는 인테리어 미팅은 내부 마감재 선정과 위치선정, 내부 거실의 아트월, 도배지, 주방/욕실 타일 및 도기 등에 대한 협의와 함께 현재까지 진행된 과정에서 겪었던 고충을 본사에 전달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합니다.

착공

착공 신고 후 완성될 집 유형에 가장 실력있는 현장소장이 배정됩니다. 고객님의 변호사인 담당 매니저가 고객님의 취향에 가장 적합한 현장소장을 배정하고자 고군분투하게 됩니다.

공사진행

공사는 기초공사와 골조공사, 내/외장 공사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. 이때부터 동경건설 홈페이지 전국현장상황 메뉴를 통해 집에서도 우리집 공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입주 및 사후관리

준공이 정상적으로 완료되고, 사후관리까지 우리집이라는 생각으로 책임감을 갖고 진행하겠습니다.